구단주인사말 단장인사말 구단소개 엔젤스역사관 엔젤스역대기록
 
 

+ 구단주인사말

현대제철 레드엔젤스 여자축구단에 항상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 주시는 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구단주 인사말



현대제철은 여자축구의 불모지였던 대한민국에 1993년 국내 최초로 실업여자축구팀 ‘레드엔젤스’를 창단하였습니다.

‘레드엔젤스’ 여자축구단은 창단 이후 구단의 지속적인 관심과 전폭적인 지원 아래 한국 여자축구 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해온 것은 물론 한국 여자축구 사상 최초로 2003년 미국 월드컵 본선 진출,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 동메달, 2014년 인천아시안게임 동메달 획득 및 2016년 캐나다 월드컵 16강 진출이라는 쾌거를 이룩하는데 당당히 주역으로서 활약하였습니다.

더욱이 지난해에는 구단과 코칭스태프 및 선수들이 혼연일체가 되어 WK-리그 1위 및 챔피언결정전 우승을 차지, 여자축구 사상 최초로 통합우승 4연패의 위업을 달성하였습니다.

이 같은 성과는 ‘레드엔젤스’ 여자축구단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뜨거운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레드엔젤스’ 여자축구단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대한민국 여자축구 발전과 여성스포츠의 저변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레드엔젤스 여자축구단에 더욱 많은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리며, 팬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